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수홍 어머니 엄마 결혼반대 이유 여자 형

지난 2021년 3월 보도에 따르면 방송인 개그맨 박수홍이 친형에게 30년간의 출연료와 계약금을 받지 못했다고 인정한 상황에서, 박수홍의 과거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답니다.


지난 2012년 경에 박수홍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결혼은 때가 없다고 생각하는 마음이다. 내가 준비된 때가 정말로 결혼할 때"라며 결혼관에 대해 밝힌 바 있답니다. 당시에 박수홍은 "잘 키운 조카 하나가 정말로 누구 부럽지 않다고 조카가 와서 '삼촌 유산 내 것이예요' 하던 것이에요"라며 조카를 언급했답니다.


이어서 그는 "남자로 태어나서 진짜로 두 가지 선택을 잘하면 되는 것 같다. 첫 번째는 직업이고 두 번째는 결혼이라고 생각하는 마음이다. 내 배우자를 만나는 건 아무리 신중에 신중을 기해도 모자라지 않을 것 같았다"며 소신을 드러내기도 했답니다. 아울러 친형이 박수홍의 결혼을 반대했으며, 그의 돈으로 호의호식을 했다는 주장이 확산되고 있답니다.

당시에 연예 뒤통령이진호 유튜브 채널에는 '박수홍의 친형이 마티즈를 몰았던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답니다. 이진호 기자는 "박수홍씨가 당시에 직접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폭로글이 올라왔던 것이다"며 "해당 내용에는 '일이 전혀 없던 박수홍 형 데려와 매니저 시키고 돈관리 형이랑 형수가 하는 것이다' '박수홍 결혼 평생 반대했던 상황이다' '박수홍 앞에서 돈을 정말로 안 쓰는 척 함' 등의 내용이 담겨 있는 것이다"고 말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