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루카스 모우라 등번호 연봉 주급 나이 키 국적 고향

토트넘 홋스퍼의 루카스 모우라가 카라바오컵 첼시전을 앞두고 각오를 밝혔답니다 토트넘은 2020년 9월 30일 새벽에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첼시와 2020~2021시즌 카라바오컵 4라운드 홈경기를 펼친답니다.

토트넘은 지난 27일 뉴캐슬과의 홈경기에서 루카스 모우라의 선제골로 앞서갔지만, 큰 논란이 된 다이어의 핸드볼 파울로 페널티킥을 내주었고 실점하며 1-1 안타까운 무승부를 기록하였답니다.

 

모우라는 구단 홈페이지에 실린 인터뷰에서 무승부에 대한 안타까움을 나타냈답니다. 모우라는 "경기를 잘 했지만 비겼다 운이 없었다. 아마도 이번 시즌 최고의 퍼포먼스가 될 수 있는 상황이다"며 "하지만 종료 5분 전 우리는 실점했다. 이게 축구고 프리미어리그인 것이다. 기회가 있을 때 경기를 끝내야한다"고 말했답니다.

 

모우라는 다가오는 경기에 대해 토트넘 스쿼드를 평가 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답니다. "우리에게 슬퍼하거나 불평할 시간은 없는 것이다. 강한 팀을 상대해야 하는 또다른 중요한 경기가 있고 이 경기는 우리 스쿼드를 시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며 "첼시를 상대해야하는 중요한 경기인 상황이다. 모든 선수들이 뛰고 싶어하고 이기고 싶어하는 경기다"라며 첼시전의 중요성을 강조했답니다.

 

토트넘은 첼시를 상대한 다음 10월 2일 유로파리그 플레이오프 마카비 하이파전과 10월 5일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전을 치러야하는 살인적 일정을 치러야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