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에서 정한울의 서울대 재학 시절의 과거를 밝혀졌답니다. 2020년 3월 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에서 정한울의 서울대 의대 동기들과의 식사 자리가 공개됐답니다. 정한울은 현재 중앙대병원 근무 중이랍니다.
- 아래는 과거 정한울의 아버지인 정필훈 치과의사 관련 보도
https://news.v.daum.net/v/20150421030545757
이날 정한울 서울대 동기과 식사 자리를 하게 된 이윤지는 정한울 과거를 궁금해했ㄷ바니다. 정한울 친구들은 “오늘 과거 퍼즐이 맞춰질 거다. 정한울은 누구인가가 밝혀진다”라고 말했습니다. 정한울 친구들은 “한울이가 나오면 오글거려서 못보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윤지는 “요즘 어머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라고 말하자 정한울 친구들은 “인기가 많았다. 한울이는 핵인싸였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답니다.
성대한 생일 파티를 열었다던 정한울 친구는 “보통 생일파티는 아는 친구들만 부르지 않냐. 근데 자신을 하는 사람을 모두 부르는 게 생일 파티였다”라며 “이벤트의 중심에는 정한울이 있었다. 핵인싸가 맞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답니다. 그러면서 친구들은 “그렇게 과모임도 정말 많이 했는데 성적은 정말 좋았다. 10등으로 졸업했다”라고 덧붙였답니다.
정한울은 “시간을 낭비하는 걸 좋아하지 않는다. 잠은 죽어서 자는 거니까 최대한 시간을 아꼈던 거 같다”라고 털어놨습니다. 이에 이윤지는 “제가 항상 먼저자고 늦게 일어나서 언제 자는지를 몰랐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에미넘의 ‘8miles’가 한때 컬러링이었다는 말에 이윤지는 토끼눈을 뜨기도 했습니다. 정한울 친구들은 “지누션의 노래를 빠른 템포로 속사포 노래를 하기도 했다”라고 말했답니다.